Life story

빨리 말해.

글라카엘 2022. 12. 16. 09:58
반응형

Source :  https://www.freepik.com/free-photo/angry-sulking-girl-cross-arms-frowning-feeling-offended_10932825.htm

나이가 들수록 와이프가 앙탈 부리는 게 귀엽다.

언젠가는 앉아서 무언가를 하다가 벌떡 일어나더니 멍하니 서서 막 두리번거렸다. 그러다가 날 보더니.

"내가 왜 일어났지? 빨리 생각 해내 봐"

"어?..."

왜 일어났는지 까먹었나 보다. 나이가 들면서 사소한걸 깜빡깜빡하는 순간이 종종 있다.

"내가 왜 일어났는지 생각이 안 나. 빨리 생각 해내 봐. 내가 왜 일어났는지."

자기도 그 상황이 웃기는지 막 웃는다.

나도 어이가 없어서 한참을 웃었다.

마누라. 이렇게 '엽기 발랄' 하게 오래오래 곁에 있어주시오. ^^


비슷한 시리즈로 스마트폰 찾기도 있는데. 자기가 어디 놔두었는지 몰라서 나보고 찾으라고 해서, 와이프 핸드폰이 어딨는지 몇 군데를 완전히 꿰뚫고 있다.

"내 폰이 어디 갔지? 빨리 찾아바바."

나는 바로 찾아낼 수 있다. 언제나 그랬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