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돌비 사운드(Dolby sound).

글라카엘 2022. 9. 2. 10:16
반응형

출처 : https://www.cnet.co.kr/view/?no=20210729105701

탑건 매버릭을 이미 한번 제일 큰 IMAX 관(a.k.a. 용아맥)에서 봤었는데, 돌비에서 보면 사운드가 끝내준다고 해서 알아봤다.

조금 알아보니,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스페이스원(이름도 길다..)의 돌비관이 제일 좋다고 하여 거기로 예매를 했다.

이번에 알아보면서 알게 되었는데, 여기를 '남돌비' 라고 하더라.('용아맥'은 용산 아이맥스 관. 나는 여기서 1차 관람했음.)

가봤더니 역시 시설이 정말 좋았다.

실제 영화를 보면서는 좀 많이 졸렸다. 이미 내용을 다 알고 있어서 였을까...

비행기가 나오는 씬은 정말 끝내줬다. 왜 돌비 돌비 하는줄 알겠더라.

그런데...

영화 상영 전에 약 5분 정도 돌비 사운드를 설명해주는 영상이 있는데, 나는 그게 너무너무 재밌었다. ㅋㅋ

그 영상이 너무 재밌어서 기억에 남는다.

얼마나 신기하고 재밌던지 다음에 와이프를 꼭 데려와서 보여줄 생각이다.


살면서 만나게 되는 예상하지 못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다.

원래 내가 하려던 목적과는 상관없이, 뜻밖에 생긴 작은 물결 하나가 내 마음의 파도가 되는 일들이 있다.

그렇기에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네 인생이 재밌는 것 아닐까...